GTX 호재가 끼친 집값 영향 분석해보니… 인덕원역 인근 실거래가 47% ↑
B릴리 웰스 매니지먼트의 아트 호간 최고시장전략가는 CNBC에 이렇게 설명했죠.
이에 따라 산업은행과 5대 금융지주 등 태영건설 주요 채권단은 4000억 원 규모 한도로 신규 자금을 투입하기로 하고 이달 23일 2차 금융채권자 협의회에서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지난달 12일 워크아웃이 개시되고 한 달여가 지났지만 현재 태영건설의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 59곳 중 대주단 협의가 완료된 곳은 한 곳도 없다.
● PF 사업장 중 대주단 합의된 곳 ‘0곳 채권단이 4000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하기로 한 건 태영건설이 추진하는 PF 사업장 59곳의 대주단 협의가 원활하지 않아서다.이 밖에 윤석민 TY홀딩스 회장의 개인 보유 지분(TY홀딩스)도 담보로 잡는다.착공에 들어간 사업장의 경우 대주단 간 협의가 되지 않으면 대주단으로부터 자금을 받지 못해 공사가 중단되는 곳도 발생할 수 있다.
그 결과 금융 비용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수익성이 악화될 우려가 커진다.com최동수 기자 firefly@donga.
두 회사의 지분 가치는 15일 종가 기준으로 각각 508억 원과 1800억 원이다.
태영건설에 4000억 원의 신규 자금을 투입하는 조건이다.이제 와선 그게 너무 과잉반응이었다고 보고 되돌림이 나타나는 겁니다.
‘읽다 보면 빠져드는 경제뉴스 딥다이브를 뉴스레터로 구독하세요.com/news/Newsletter 딥다이브 세계시장 빨아들이는 中 로봇청소기… 내수 과열에 해외 눈돌려음악산업 구원자 유니버설뮤직 회장은 왜 틱톡을 거부했나파월 매파 발언에 뉴욕증시 하락…엔비디아는 4.
올해 말 미국 금리 인하가 예상되면서 거래량이 증가할 거라고 전망했습니다.아직 우려가 완전히 가신 건 아니지만.